본문 바로가기

뷰티/뷰티푸드

아이민 주스 원데이 클렌즈 - 익스크림 하드 클렌즈

 

 

 

 

아이민 주스 원데이 클렌즈

one day cleanse
- 익스크림 하드 클렌즈

 

 

스퀴즈빌리지 원데이 클렌즈 했었는데요..

제가 이사를 와서..

스퀴즈빌리지 매장과 너~~~무 멀어져버렸어요..

그래서 주스 디톡스 하고 싶어도 포기하고 있었는데..

 

인스타그램에서 갑자기 아이민 주스 드시는 분들이 나타나셨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봤더니.. 배송이 된다는 아이민주스

 

서울, 성남, 분당 지역은 매일 아침 직접 배달해주시고

그 외 지역은 택배 배송이라서 이틀 정도 기다려야해요.

 

저는 택배로 받아야해서 1일 원데이 클랜즈만 주문했습니다.

만든 뒤 유통기한이 3일이라서... 택배 배송까지 포함하면 한꺼번에 많이 주문 못하거든요..

그리고 출장가야해서 1일치만 딱 주문

 

 

 

 

 

익스트림 하드 클렌즈 주문했어요.

아이민 주스 클렌즈 난이도중에서 최고 난이도~!!

딱 1일만 하는 만큼 쎄게 하고 싶었어요.

 

총 1226 클렌즈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 목적이도 굳굳 이라고 하네요~!!

 

 

 

 

 

 

 

 

요렇게 아이스 팩에 포장되서 스티로폼 박스에 담겨서 왔어요.

요거 안에 열면 또 아이스팩 하나가 더 들어있어요.

 

 

 

 

 

 

짜자잔~

1-6번까지 순서대로~!!!

보면 3,4,5,6번 모두 샐러리가 들어있어요.

샐러리가 다이어트에 좋다는 건 알지만 덴마크 다이어트 때 질리도록 먹고 이젠 향만 맡아도 욱~!!! 한다는..ㅠㅠ

그래도 채소도 함께 들어있으니 괜찮겠죠?

 

주스 클렌즈 시작 3일전에 식사 가볍게 하라고 하셨지만,,,

전 오늘도 폭식;;;

일어나자마자 1시간 안에 1번 주스를 마시고 그 뒤 2-3시간 마다 주스를 1병씩 하루 총 6병 마시면 된다네요~!!

한병에 500ml라서 6병만 다 마셔도 하루 꽤 버틸만 할 듯 해요.

 

내일 아자아자 화이팅~!!!

 

 

 

 

 

I mean Juice

 

뷰티 앤드 더 비트 beauty and the beet

500ml / 217kcal

비트, 당근, 케일, 샐러리, 사과, 파인애플, 레몬, 생강

 

이름과 함께 칼로리, 포함된 재료까지 상세히 적혀있네요.

이 외의 첨가물은 전~혀 없다는 것~!!

 

 

 

 

 

 

 

뒤에도 역시 원재료가 적혀있고 인공 첨가물은 포함된 게 없네요.

 

유통기한도 딱 찍혀있네요.

24일 배송받았으니까 이틀 남았네요.

그럼 이틀치 택배 받아도 되겠어요~!

 

내일은 주스 클렌즈 원데이~!!

cleansing하고 나면

피부도 맑아지고

노폐물도 빠진다던데..

비록 하루지만 내일은 내 몸이 깨끗해지는 날~

물도 많이 마시고 !!

내일 한번 화이팅 해 봅시다~!!

주스 후기 남길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