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겟잇뷰티 tip

겟잇뷰티 토킹미러 하지원

겟잇뷰티 토킹미러 하지원
라지원 파우치 공개

ㅡ출처 겟잇뷰티ㅡ



언니랑 고고 에서 파리에 다녀온 하지원 언니
오늘 겟잇뷰티 토킹미러에 나왔네요.

평소에도 좋아하는지라
하던 일 딱 멈추고 봤어요.



겟잇뷰티 하지원 편 뷰티 팁을 요약해봤어요.

먼저 하지원 식단

저염식 위주 식단
제가 덴마크다이어트 하면서 느낀건데
저연식은 몸매에도 피부에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실천이 어렵지만..


견과류와 요거트

호박라떼
호박+우유+꿀
포만감도 있고
저염식이라서
다이어트식으로 먹기 좋다네요.

하루에 한번은 꼭 과일 먹기
요거트+과일+견과류
함께 먹으면 맛있구 좋데요.




겟잇뷰티 토킹미러 하지원 파우치

하지원 젤리팩
아침저녁으로 하루라도 안바르면 코르셋을 안입은 것 처럼 불안하다는 팩.

세안 후 요 팩을 톡톡톡 바르면 기초 끝!!
진짜?
처음이지만^^

제이원 젤리팩이
씻어내지 않아도되서 아침 저녁으로 사용 가능한 똑똑한 녀석

쫀쫀하게 피부를 잡아줘서 중력을 거스르는 느낌이라네요~~

찾아봤더니 하지원의 뷰티브랜드 J.ONE가 새로 론칭한 브랜드더라구요.

기초는 제이원 코르셋팩 하나로 끝내구
썬크림
썬크림은 핫도그 케찹처럼 손등에 먼저 바른 뒤 얼굴에 톡톡톡~
이렇게하면 얼굴에서 문지르며 바르지 않아도되서 좋데요.
이거 참 유용한 팁이네요.

하지원 썬크림은
쉭앤칙 썬블록 스타

그다음은 비비+페이스밤
비비를 조금만 바른다고하더니 진짜 째끔만 짜시더라구요.
거기에 페이스밤 추가했으니 커버력이 없을 듯.바른 듯 안바른 듯. 피부 좋은 언니들만 할 수 있을 듯해요.

부럽다+.+

하지원 비비는
쎌퓨전씨 비비크림

페이스밤은
쉭앤칙 퀸즈 밤



그 다음은 볼터치
볼터치도 째끔만 짜서
웃으면 나오는 광대부분에 살살살~~~


하지원 블러셔는
조르지오아르마니 블러셔


그리고 눈썹.
투명마스카라로 눈쌉을 자연스럽게 살리면 된데요.

이때 눈썹 앞머리쪽은 위로 쓱쓱올려서 손으로 고정시키고 3초 세기.

제가 좋아하는 하지원언니 눈썹
드디어 저도 할 수 있어요.

풍문으로 들었소 유호정씨 눈썹도 앞머리쪽이 위로 올라갔던데..

저는 이런 눈썹이 좋거든요.
이 투명 마스카라가 비법이었네요.

더페이스샵 투명 마스카라


평소에 마스카라도 잘 안해서 뷰러로 속눈써만 쫙쫙

입술도 자연스럽게 발라주기
입을 우~~모양을 해서 손으로 톡톡톡


하지원 립 틴트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마에스트로
506 마젠타 핑크 네요


전 너무 힘 빡 들어간 메이크업 보다 이런 자연스러운 내추럴 메이크업이 좋두라구요. 메이크업 하기도 편하구..

오늘의 토킹미러 하지원씨였습니다.


ㅡ출처 겟잇뷰티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