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기/디저트 / 카페

망원맛집 / 경기떡집

 

 

 망원맛집 / 경기떡집

떡명장의 자존심 경기떡집

 

 

망원역 맛집 경기떡집에 다녀왔어요.

망원역에 떡명장 떡집이 있다는 말을 들은 뒤로는 줄 곧 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다녀왔어요~^^

 

 

 

 

왼쪽에 있는 저 떡!! 바로 이티떡 이에요~

바깥쪽에있는 떡을 감싸고 있는 저 아이보리색이 바로 거피팥 앙금이에요~

쑥떡과 흰 찰떡을 거피팥 앙금이 안고 있있는 형상~!!

안에 떡에 정말 찰기가 대단해요~

지금까지 맛 본 찰떡 중에서 가장 찰진 것 같아요.

역시 장인의 떡은 다르구나 하는 것을 찰기에서 느낄 수 있었어요.

 

그리고 거피팥 앙금은 떡을 감쌀 정도로 단단하게 뭉쳐놓았지만

입 안에 넣으면 씹지않고 녹일 수 있을 정도로 부드러워요~

 

 

 

 

 

 

이티떡

완두콩찰떡

콩영양찰떡

 

이렇게 세팩 구매했어요~

완두콩 찰떡은 안에 완두콩을 잔~~뜩 넣어놓으셨고

콩영양 찰떡은 안에 견과류를 잔~~뜩 넣어 놓으셨더라구요.

시장가면 3팩에 5천원인데..

여기서는 두배 높은 가격으로 샀는데 과연 값을 하는 군요.

정말 맛있었어요.

 

서비스로 주신 가래떡도 찰기가 어찌나 좋은지~

살살 구워서 꿀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망원시장 맛집이 많아서 갈 때 마다 먹을 것 잔뜩 쟁여오는데

이 날은 떡명장의 떡을 쟁여왔네요~

시집 갈 때도 여기서 떡하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