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화장품

은은하게 빛나는 아멜리 하이라이트

 

 

 은은하게 빛나는 아멜리 하이라이트

 

 

아멜리 섀도우를 쓰고 아멜리에 완전 반해버린 1人이에요~

티나지 않게 빛나는 하이라이트를 찾던 중아멜리 하이라이트로 구매했어요.

메이크업 샾에서 사용하는 걸 본 뒤로 더욱 구매욕이 강해져서 사지 않을 수가 없었어요!!

 

 

몇 년 전에는 나 하이라이트 했어요 티내는 철가면 화장을 길에서 자주 볼 수 있었죠.

하지만 전 그런 메이크업은 원하지 않았거든요.

과하지 않으면서 예뻐질 수 있는 비밀~!!

아멜리 하이라이트로 콧대 새우기~^_^

사진으로만 봐도 과하지 않고

은은하게 빛나는게 보이시죠?

얼굴에 메이크업 했을 때도 은은하게 빛나요~

 

 

셰딩도 같이 샀어요.

하지만 잘 사용하지 않아서..

대신 섀도우로 가끔씩 사용해요~

 

 

제가 너무나도 반했던 아멜리 섀도우~

리뷰 한번 보러 가실래요?^_^ ↓↓↓↓

http://smile1228.tistory.com/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