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화장품

스튜어디스가 추천한 수분크림: 피지오겔

 

 

스튜어디스가 추천한 수분크림 : 피지오겔

 

 


피지오겔을 쓴지 두 달이 되었네요.

 

스트레스와 위장병으로 갑자기 얼굴에 트러블이 막 올라왔었었어요.

거의 4,5개월을 고생했어요.

트러블을 없애보고자 나름 음식도 조심해서 먹고, 트러블 팩도 열심히하고,

SK2 같은 비싼 브랜드의 화장품도 써보고 갖은 노력을 했지만..

좋아지지 않았어요.

 

피부과에갔더니 볼에 나는 트러블은 수분부족이라고 하더라구요.

수분 크림을 알아보던 중에 아는 스튜어디스의 추천을 받고 피지오겔 크림을 샀어요~

원래는 아토피 크림인데 아토피가 수분 부족때문에 생기는 거래요.

그런 아토피를 위한 크림인 만큼 수분 함량이 가~~득 일거라 생각하며 믿고 샀죠.

 

건조한 기내에서 일하는 승무원이 머스트 아이템으로 추천해 주었으니 더욱 믿음이 가더라구요.
아침 저녁으로 스킨대신 리스킨 미스트를 뿌리고 피지오겔 크림만 발랐어요.
이것 저것 많이 바르는 것도 효과 없을 것 같아서요~
녹차 세안도 한 달 정도 했구요.
그런데 사람들이 다 피부 좋아졌다구 하더라구요.


제가 생각해도 피부 트러블이 눈에 띄게 들어가서 이제 거의 없어요.
다만 과거의 찬란했던 흉터들이 남아있는데 이것도 점점 옅어져가는 것 같아요.

저는 수분부족형 복합성이에요.

과거에는 건조한 피부였죠. 키엘 수분크림도 쓰고 여러가지를 싸봤는데 피지오겔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너무 리치하거나 끈적이지도 않고 적당히 촉촉하게 잘 스며들어요.


피지오겔 크림은 몇달 전 부터 아마트와 왓슨스 같은데도 들어와서 쉽게 살 수 있게되었어요~

다만 국내는 조금 비싸게 판매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해외구매대행 할 때 같이 주문해요

적어도 만원은 저렴하게 살 수 있거든요~

이제 저의 머스트 아이템이 되어버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