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기/맛집

홍대 :: 조폭떡볶이

 

 홍대 :: 조폭떡볶이

 

 

홍대로 이사오니 좋긴 좋네요.

TV에서만 보던 홍대 조폭떡볶이가 집에서 10분 거리~

처음으로 한 번 먹어봤어요.

도대체 얼마나 맛있어서 이렇게 유명할까..

 

역시 길게 줄이 늘어서 있더군요.

추운 날씨라서 포장해왔어요~

 

 

 

 

 

비닐 봉투와 나무 젓가락에서도 느껴지는 조폭 떡볶이 포스~

 

 

 

 

죠스 떡볶이처럼 진공포장 그런거 없어요~

 

 

 

 

 

죠스 떡볶이와 확연히 다른 비주얼의 조폭 떡볶이.

요즘 죠스 떡볶이의 맛이 너무 강하고 자극적이었는데..

조폭 떡볶이는 옛날 떡볶이 맛이에요.

부드럽고 달달해요.

역시 사람들이 좋아할만 하네요.

옛날에 초등학교 다닐 때 학교 앞에서 초록색 타원형 접시에 1회용 비닐 봉투 덮어서 주던 떡볶이 맛이에요.

 

 

 

 

 

 

 

순대도 너무 맛있었어요~

다만 죠스 떡볶이 순대는 안에 땅콩이 들어가 있어 맛있는데

조폭 떡볶이는 순대 역시 옛날 순대 맛이어서 맛있어요. 내장도 많이 주고~

 

 

 

 

단.. 튀김은 실망..

기름 엄청 많구요

바삭 바삭 하지도 않구요

먹어도 기름 맛만..

GG

딱 봐도 튀김은 구색맞추기용 이란 게 보이죠?

튀김은 죠스 떢볶이 튀김이 훨씬 낫네요.

 

재료의 맛이 안느껴지고 그냥 튀김..

간장에 찍어먹는 것 보다 떡볶이 소스에 범벅해 먹는게 훨씬 나아요

 

 

 

 

짜잔~

저렴하게 즐기는 저녁 맛난 분식~

떡볶이 순대 양도 많아서 다 못 먹고 남겨뒀어요!

 

 

 

 

논현에 분점도 생겼던데~

이제는 옛날 맛이 더 환영받는 시대네요.

조폭 떡볶이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