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기/맛집

인천공항 :: cafe view 카페뷰 :: 4층 레스토랑

 

 

 인천공항 :: cafe view

 

 

 

 공항 4층은 여러 식당들이 모여 있어 식사를 하러 가면 어딜가야하나..

고민하게되죠.

에어카페도 유명하지만

오늘은 카페뷰에 다녀왔어요.

 

 

 

 구운 마늘 그릴 치킨 피자

19,800

 

일행들이 이구동성으로 주문한 첫 메뉴

가격대비 맛이 만족스럽진 않았지만..

 

 

 

 

 새우, 버섯 크림 스파게티

15,400

 

진한 크림향이 맛있었어요.

세가지 메뉴 중 가장 인기가 많았던 메뉴

경쟁적으로 먹다가 가장 먼저 동이났죠.

역시 파스타는 크림이 최고봉이라는..

 

 

 

 

 게살 크림 스파게티

15,400

 

해산물을 좋아하는지라 기대하고 주문한 메뉴..

하지만 크림 스파게티답지 않게 크림 많이 진하지 않아요ㅜ-ㅜ

위에 나온 새우 버섯 크림 스파게티가 훨~~~씬 진한 것 같아요.

이 날은 진한 크림을 원했기에..

게살 크림 스파게티는 인기가 덜했네요...

 

 

 

 

저~어기 왼쪽 위에 식전 마늘빵이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피클도 맘에 들었어요.

 

 

늦은 오후의 만찬.

아니아니 두번째 점심..

2-2 점심이랄까..

이미 점심을 먹어 배가 불러 안가려다가 따라간 곳인데..

포크를 놓을 수가 없었네요..

 

벗뜨..

공항인지리 메뉴가 비쌌어요..

가격대비 맛이 기대치를 만족시켜주진 못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