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살기/맛집

홍대 :: 홍대 3대 맛집, 홍대 맛집 지도의 일순위 ::코코로벤또

 

 

 홍대 :: 홍대 3대 맛집, 홍대 맛집 지도의 일순위 ::코코로벤또

 

 

 

지난번에 코코로벤또에 가려다가

홍대돈부리에 왠일도 줄이 적은 것을 포착하고는

홍대 돈부리로 발길을 돌렸었어요.

 

홍대 3대 맛집 홍대 돈부리 ↓

http://smile1228.tistory.com/501

 

이번에는 꼭 코코로벤또를 가보리라 마음먹고 나섰어요.

 

 

 

 

 

연어와 차슈 벤또 주문!

다른건 다 똑같고 메인 메뉴만 달랐어요.

 

 

 

사케 오야꼬벤또 13,900

 

 

 

 

톡톡 터지는 연어알과 굵직하게 썰어놓은 연어!

연어살은 참 맛있었는데

다른 반찬들은 딱히 맛있다는 느낌을 못받았어요.

 

 

 

 

차슈벤또 8,900

 

 

 

 

역시나 차슈는 참 맛있었어요~

소스가 달아서 그런지 밑에 밥에 비벼먹으너 더욱 더 감칠맛이 나더라구요.

 

 

 

 

 

 겉모습에서도 일식 분위기 팍팍 풍기는

홍대 코코로벤또

 

 

 

코코로벤또 메뉴판~

가격인하된 2인 세트메뉴도 있어요.

코코로벤또 가격을 보니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 가격이네요.

 

 

 

 

 오픈 키친이라 자꾸만 시선이 주방으로 가게 되더라구요.

깨~끗한 주방을 보니 먹고 있는 음식이 더욱 맛있게 느껴졌어요.

 

 

 

 

홍대 맛집 탐방의 우선 순위에 있던 코코로벤또를 드디어 다녀왔어요.

홍대돈부리에 갔을 때는 이런 집 처음이다!! 라는 느낌을 받았었는데

코코로벤또에서는 사실 엄청 맛있다, 정말 맛집이네!! 라는 느낌을 못받았어요.

맛이 없었던 건 아닌데 엄청 기대를 해서 그러가봐요.

 

 

저는 개인적으로 광화문에 있는 코엔의 벤또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가까이 있으면 한번씩 가 보겠는데 집에서 조금 머네요.ㅡㅜ

 

 

 

홍대 코코로벤또 위치

상상마당에서 홍대쪽으로 쭉 걸어가시면 있어요.

홍대 놀이터에서도 가깝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