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겟잇뷰티 tip

겟잇뷰티 헤어에센스 블라인드 테스트





2015 겟잇뷰티 헤어에센스 블라인드 테스트





건강한 피부만큼 중요한 게 건강한 머릿결이죠~
메이크업을 아무리 공들여서 이쁘게해놔도 머리결이 푸석푸석하고 부시시하면 관리 못하는 여자라는 이미지가 콱!! 박혀버리죠.
여자고 남자고 머릿빨이 중요한 시대에 헤어 관리는 꼭 짚고 넘어가기~!!

그런 의미에서 이번 겟잇뷰티 헤어에센스 블라인드테스트 눈길이 가네요~!!

저도 마침쓰던 실크테라피 에센스가 똑 떨어지기 일보직전!! 한번 참고해봐야겠어요.



1위. 케라스타즈 레즈시턴스 시몽 테르미크
가격은 꽤 되네요~!!
써본 적 없는 제품이고 주변에 쓰는 사람도 없어서 저는 잘 모르는 제품아에요. 블라인드테스트 1위했다고 무조건 사기에는 좀 .. 주변에 써보고 추천인이 있으면 살래요.
저렴한 가격은 아니니~~





2위. 토니모리 메이크 에이치디 실크 아르간오일

며칠전에 토리모리 세일 했었는데 진작 알았으면 그때 한 번 사볼걸했어요. 요정도 가격이면 꼭 자인의 추천 없더라도 사볼만하네요~
아르간 오일 좋은 건 다 알고있죠~?




3위 엘라스틴 실크리페어 밀키 에센스
고등학교때 엘라스팀 정말 많이 썼었는데.. 모 광고의 엘라스틴 했어요~ 라는 광고문구가 아직도 떠오르네요.




4의 아베다 드라이 레미디 모이스처라이징 오일

아베다 헤어 라인은 믿고 가는거죠~!!




5위 이솝 샤인
용량대비 가격이 어마어마하네요.
저는 이솝 에센스 유명해서 써봤는데 별 효과없는 것 같아 요아이는 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