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겟잇뷰티 tip

겟잇뷰티 토킹미러 조여정




겟잇뷰티 토킹미러 조여정
출처 ㅡ 온스타일 겟잇뷰티 방송 캡쳐


겟잇뷰티 조여정 !!
날이 갈수록 점 점 더 예뻐지는 그녀가 토킹미러에 출현했어요.
나이를 거꾸로 먹는다는 표현이 이언니에게 딱 맞는 말인 것 같아요.
어쩜 이렇게 갈수록 예뻐지는지...
귀 쫑긋하고 집중력 최고로 발휘하며 봤어요.


조여정 뷰티 비법 1
매일 식사하듯이 운동 30분씩 꼭 꼭 !!
정말.. 식사도 30분씩한다치면 하루 1시간 30분인데.. 간식먹는 시간까지치면 적어도 하루 3시간은 먹는데 소비하네요. 운동 30분씩은 거저라는 생각..까지 드네요.. 운동 많이는 못해도 30분씩은 해야겠어요.

겟잇뷰티 조여정 운동 소개~!!
특별한 것 없이 조깅 하신다네요.
조깅 전신운동이죠~~
이제 날씨 따뜻해지면 저도 조깅 나갈까봐요.
페이지 101 언니도 조깅 한다던데..



조여정 뷰티 비법 2
수분공급~!!
속으로 수분이겠지? 했는데 정말 수분이라네요. 역시 여배우들과 수분은 떼놓을 수 없나봐요.


조여정 2424법칙
1. 2L물마시기
2. 4초간 수분크림 흡수시키기
3. 2분간 페이스 마사지
4. 4시간마다 수분크림 덧바르기


수분크림을 4초간 손가락으로 피아노치듯 톡톡톡 두드려 흡수시키기
에나온 조여정 수분크림
뭔지 궁금했는데
겟잇뷰티 홈페이지에 친절하게 소개되어있더라구요.



겟잇뷰티 조여정 크림
구달 수분 장벽 크림
가격 2만원대

조여정씨가 모델로 있는 브랜드 제품이더라구요. 모델로 있느니까 꾸준히 쓰시는 거겠죠?


조여정 페이스 마사지는 요 멈지손가락 관절로 꾹꾹꾹~!
관자놀이, 눈가, 이마, 턱 마사지~
얼굴라인 따라서 꾹꾹꾹
마지막으로 목에 남은 수분크림 바르면서 위로 쓱쓱 쓸어올려주기



화장을해서 4시간마다 수분크림을 덧바를 수 없을 때 미스트를 뿌린다는데
조여정 미스트 또 궁금해서 찾아봤어요.




구달 워터레스트 미세 수분 미스트
조여정 미스트 역시 구달 제품이네요.
가격은 1만원대



유분이 부족하다 싶을 때 쓴다는 페이스오일.. 조여정 오일 구달제품일 줄 알았는데 오일은 꼬달리 제품이네요.



꼬달리 비노수르스 너리싱 컨센트레이트
가격운 15ml / 5만원대






이제 조여정 메이크업 들어가 보실까요?
메이크업은 원포인트 메이크업 이라는데..

겟잇뷰티 조여정 립 제품은?
입생로랑 볼립떼 틴트 인 오일
틴트인데 오일리해서 건조하지 않다네요.
요즘 환절기라그런지 립 각질이 많아 전용제품도 샀었는데.. 오일이 함유되어있다면 건조한 립은 걱정할 필요가 업겠네요..
컬로도 이쁘더라구요..
조여정 오일틴트 저도 탐나네요.


눈썹에 매우 공들인다는 조여정씨
강추하는 조여정 아이브로우 제품은?

클리오 틴티트 타투 킬 브로우
워터프루프 제품이라서 샤워할때도 안지워진다네요.

저는 두꺼운 눈썹 좋아하는데.. 오늘 조여정 눈썹 보니까 막 두껍지 않아도 예쁘네요.